수요일 29th 일본에서는
섭씨 41.1 도의 사상 기록이 다가올 수 있습니다.
날씨지도
June & Annual Heat Records
일본 열 기록 (일본 기상청 웹 사이트에서)오늘, 화요일, 28 일, 호쿠리쿠, 추고쿠, 시코쿠, 규슈 북부의 장마의 시작이 발표되었으며 한여름은 많은 곳에서 너무 일찍 도착했습니다. (예비 수치)
기온도 높으며, 매일 6 월 관측 역사의 첫 번째 장소를 광범위하게 기록하는 것 외에도 일년 내내 관측 역사에서 첫 번째 자리를 깰 수있는 장소도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주말 25일 토요일에는 군마현 이세사키에서 섭씨 40.2도였는데, 일본 역사상 처음으로 6월에 섭씨 40도를 넘어섰지만, 내일 29일(수요일) 간토 내륙에서는 다시 40도를 넘어설 가능성이 있으며, 기상 조건에 따라 일본 섭씨 41.1도에 근접할 정도로 덥을 것이다.
온도 필드는 25 일 토요일보다 훨씬 높습니다.
하늘 위 1500 미터 근처의 온도 필드와 바람 (저자는 날씨지도 자료를 처리했습니다)지상에서 섭씨 40도 정도의 기록적인 열이 있을 때, 보통 지상에서 약 1500m 정도 떨어진 섭씨 24도 주변의 따뜻한 공기 외에도 산 위에 있는 소위 현상이 동반됩니다. (관련 기사)
위 그림의 왼쪽에서 보듯이 25일 토요일 군마현 이세사키에서 섭씨 40.2도가 관측되었을 때, 하늘 위 약 1500m 부근의 섭씨 24도 정도의 따뜻한 공기가 있었고, 서풍이 간토 서부의 산을 가로지르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었던 것으로 생각된다.
그리고 내일, 29 일 수요일, 제목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간토는 맑을 것이며 하늘에는 매우 따뜻한 서풍이 불 것으로 예상되지만 약간 놀라운 온도 장이 예상됩니다.
위 그림의 오른쪽 상단인 3월 29일 수요일 오후 3시에 공중에서 약 1,500m 높이의 예보를 살펴보면 섭씨 24도 이상의 기온이 더욱 확대되었으며, 26도 이상의 등가선도 군마와 사이타마 서부에 주로 나타났다. 이것은 간토 코신 (Kanto-Koshin) 근처의 기록적인 온난화 분위기이며, 햇빛과 서풍이 많이 가해지면 40도를 계속 초과 할 위험이 있습니다.
컴퓨터 예측도 섭씨 40도 이상입니다.
컴퓨터 예보 및 최대 온도 (날씨지도 릴리스)위의 수치는 컴퓨터 예측이며, 보라색 35도 이상의 매우 더운 날의 범위는 내일 3 월 29 일 오후 2시에 주로 내륙과 북부 지역으로 확대 될 것입니다.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작지만 군마 현의 등가선이 39도 이상임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 예보 최고 기온은 군마현 가미사토미현 40.8도, 야마나시현 가쓰누마현 40.2도, 40도 이상, 도치기현 사노, 야마나시현 오츠키현 39.9도이다. (일본 기상청의 예측에 따르면 마에바시, 구마가야, 치치부, 고후에서 섭씨 39도입니다.) )
이 지역은 약간의 풍향, 풍강도, 구름 외관 등에 따라 변할 가능성이 있지만, 이세사키에서 섭씨 40.2도가 관측된 25일 토요일보다 고온의 가능성이 훨씬 높다고 할 수 있다.
내일, 29일 수요일, 일본의 사상 최고 기록인 섭씨 41.1도에 근접할 수 있는 기록적인 폭염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며, 군마, 사이타마, 도치기, 교토, 돗토리, 도쿠시마, 나가사키 등 간토 지역 서쪽 광역에 열사병 경보가 발령되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이 외출하지 말고 에어컨 등으로 시원한 환경에서 시간을 보내십시오. 특히 열사병으로 이송되는 사람들의 절반 이상이 노인(65세 이상)이므로, 가까운 노인들에게 밤낮으로 에어컨 및 기타 장비를 사용하도록 요청하고 싶습니다. 또한 물과 소금을 자주 마시고 더 활동적이어야하며 목이 마르기 전에 시간을 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