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매우 뜨겁고,
태풍이 차례로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까?
이중 항 사이클론은 이번 주 후반에 강화됩니다.
이중 안티 사이클론 예측 (날씨지도 자료에서 저자가 만든)6월의 기록적인 열기는 계속되고 있지만, 이 상황은 이번 주 후반에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제목 이미지의 구름을 보면 맑은 하늘 지역이 중국 본토 남부에서 오키나와 및 일본 남쪽 바다까지 뻗어 있습니다. 주로이 맑은 하늘 지역의 서쪽은 높이가 약 100 백만 미터 인 티베트 항 사이클론 (anticyclone)이라고 불리는 높은 고압에 의해 형성되며, 맑은 하늘 지역의 동쪽은 높이 6,000 미터 주변에서 두드러지는 태평양 항 사이클론 (Pacific anticyclone)이라고 불리는 고압에 의해 형성됩니다.
이 이중 안티 사이클론이 함께 강화되는 곳에서는 고압 시스템이 두 배로 증가하여 더 덥고 화창한 날씨가 발생하며 일본 근처에서 기록적인 여름 폭염이있는 경우 일반적으로이 패턴이 형성 될 때입니다.
현재 우리는 여전히 오키나와 근처에서 손을 묶는 상태에 있지만,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이중 고압 시스템은 이번 주 하반기, 7 월 1 일 (금요일) 경에 혼슈 근처에서 손을 잡을 것이므로 너무 빨리 온 맑고 강렬한 열이 절정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한편, 이 이중 안티사이클론이 일본 근처에서 형성될 때, 그것은 종종 일본의 남해에서 필리핀 근처에서 활발한 대류 활동과 관련이 있다. 대류 활동으로 인해 상승하는 공기가 일본 근교에 떨어지기 때문에 이중 고압을 강화하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제목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필리핀 주변에서 동해에서 쿠뮬로님버스 구름이 여기저기서 솟아오르고 있으며, 대류 활동이 오랜만에 처음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근처의 구름 지역 근처에서 저압 지역은 3 월 27 일 월요일 오전 3시에 분석되었습니다. 저압 부분은 기압이 주변 지역보다 낮고 순환이 있지만 중심이 명확하지 않은 열대 교란이며 중심이 명확하게 추정되면 이름이 열대 사이클론으로 바뀝니다.
다양한 계산에 따르면, 현재의 저압 지역은 남중국해로 이동하여 열대 사이클론에서 태풍으로 바뀔 수 있다고 제안되었습니다.
또한 2011 년 7 월 1 일 금요일 이중 안티 사이클론의 예보지도에서 대만 인근에 틈새 구멍이 열리는 것으로 보이며, 필리핀 동해안에서 북쪽으로 새로 이동하는 쿠뮬로님 버스 구름 지역이 새로운 열대 교란으로 발전 할 것이라고 제안하는 일부 문서가 있습니다.
오키나와 근처에서 열대성 교란이 북쪽으로 이동합니까?
GEPS에 의해 계산 된 앙상블 멤버에서 발췌 (날씨지도 프리젠 테이션을 위해 저자가 작성)일본의 넓은 지역을 계산하는 앙상블 예측에 따르면, 아직 작은 부분에 불과하지만 현재 저압 지역 이외의 열대 교란은 주말 동안 오키나와 근처에서 북쪽으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에 대한 예측은 다른 나라의 계산을 보더라도 상당히 단절되고 고르지 않아 예측하기 어렵지만 오키나와 근처에서 강도가 떨어진 이중 안티 사이클론의 쟁기를 따라 다음 주 초에 일본 근처에서 열대성 교란이 진행될 계산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상황이 발생한다면, 우려되는 것은 높은 해수 기온이 될 것입니다.
이미 섭씨 30도 이상 오키나와 근처 바다까지
해수 온도 (일본 기상청 발표)일본 기상청이 발표한 해수 온도 상황에 따르면, 일본 남해의 해수 온도는 정상보다 높고(왼쪽 그림의 빨간색 부분), 해역(오른쪽 그림)은 이미 두 달 이상 새로운 태풍이 형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오키나와 부근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태평양 항사이클론의 강화로 인한 영향으로 일찍부터 강한 햇빛이 해수면을 비추고 있다.
열대성 교란이 북쪽으로 이동해 북위 20도를 넘으면 그 강도를 한꺼번에 강화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에 물론 일본 근교의 극심한 더위에 경계하고 있지만, 앞으로는 필리핀 주변의 대류 활동을 주시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사람들의 삶과 날씨 정보가 뗄 수 없을 정도로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갑작스런 폭우와 같이 기상 정보의 중요성이 더욱 커졌습니다. 나는 1995 년에 일기 예보로 학위를 취득했으며, 그 이후로 내가 키운 경험과 지식을 사용하여보다 유용한 기상 정보를 전파하고 싶습니다. 재해로 이어질 수 있는 폭풍우가 많은 날씨에 대한 정보 외에도 벚꽃, 단풍 등 여가 활동과 관련된 정보를 전달하고자 합니다.